국내최초 브랜드공모 & 콘테스트 플랫폼

다시 네이밍공모전을 생각한다 5. 대행료 10만원 (브랜드콘테스트)

다시 네이밍공모전을 생각한다 5. 대행료 10만원 (브랜드콘테스트)

상기와 같은 의견을 주고받으면서 김 대표와 즐거운 시간을 가졌던 것 같습니다.
아울러 브랜드콘테스트가 활성화되지 못한 중요한 이유 중 하나가 대행료 20만원에 맞추어졌습니다. 중소기업이 이용하기에는 대행료가 너무 비싸다는 것이었지요.

20만원의 대행료도 투여해야 하는 시간, 정신적 노력 대비 흡족하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네이밍 공모방향을 함께 협의하고, 사이트에 올리고, 응모자를 위한 사무국을 운영하고, 전체 응모안을 재정리하여 제출하는 과정은 상당히 번거롭고 시간투자가 많이 필요한 일입니다.

더 나아가 당선작 발표, 당선자 개인정보 받기 등 부가적인 과정도 브랜드콘테스트가 대행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부분 중 하나라도 누락되면 문제가 생길 수 있기에… 꼼꼼히 챙겨야 합니다.

그렇지만 브랜드콘테스트의 활성화를 위해서… 대행료는 10만원에 하는 것은 어떠냐? 하는 김 대표의 의견에 공감을 표시했습니다. 이에 2018년부터는 공모전 대행료를 10만원으로 하기로 했습니다. 그렇지만 브랜드콘테스트의 역할은 축소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브랜드콘테스트의 역할은 여전이 유지됩니다.

소제목4

2018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1년 동안의 브랜드콘테스트 운영소감을 밝히며, 2018년에는 보다 많은 분들이 브랜드콘테스트를 찾아주셨으면… 소망해 봅니다.

공모전을 희망하시는 회사, 개인은 댓글 혹은 이메일 주시면 됩니다.

* 이메일 : brandcontest@naver.com
* 내용 : 브랜드콘테스트에서 열렸던 기존 공모전을 참고로 하시면서 개략적인 공모전 내용을 주세요. 이후 수정 등은 함께 협의하면서 진행합니다.

콘테스트 문의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